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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증서는 모든 제품에 제공이 되지는 않습니다. 각 브랜드사에서 규정한 프리미엄급 제품에만 보증서가 공급되고 있어 이에 따라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하지만 보증서 발행이 없는 제품이라고 하더라도 브랜드 정품으로 모두 브랜드사에서 규정하는대로 6년간 일반보증에 해당되므로 각각의 타이어는 해당 브랜드 규정에 맞게 A/S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넥센타이어의 보증제도는 별도의 보증서 발행없이 상품에 따라 보증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발행되는 보증서는 별도 자택으로 우편발송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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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님께서 품질보증서를 받지 못하셨다면 고객센타에 연락주세요. 품질보증서가 발행되는 타이어인 경우는 바로 자택으로 보증서를 발송해드리겠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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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금확인이 되면 입금확인 문자를 보내드리고, 재고파악 후 배송 및 장착일정에 대하여 먼저 해피콜 전화드려 친절하게 안내해 드립니다. 주문후 조금만 기다려 주시면 신속하게 연락 드리겠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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타이어 부피가 크므로 직접 옮기기에는 많은 불편이 있어 원칙으로는 지정해주신 장착점으로 배송이 됩니다. 다만 고객님께서 장착점 외 원하시는 배송지가 있다면 주문시 배송지를 직접 기재해 주세요. (주문시 장착점을 선정하기 어려우시면 "해피콜오면 결정하기"를 선택해 주세요. 해피콜에서 먼저 전화드려 친절하게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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휠얼라이먼트는 장착서비스와 무관합니다. 고객님께서 별도로 진행하신 정비이므로 문제 발생시 장착점과 협의를 하셔야 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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타이어 교체 후 주기적인 사후관리는 어렵습니다. 그러나 기본적인 점검은 차량정비시 어럽지 않게 받아보실 수 있으십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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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희 쇼핑몰 판매상품은 모두 정품으로 전국의 각 제조사 A/S센타에서 처리가 가능합니다. 혹여 불편하시면 타이어플러스 고객센터(053-767-3627)로 연락주세요. 친절하게 도움 드리겠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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반품/교환시 고객님께서 고객센타에 연락주시면 신속히 처리해드립니다. 반품/교환 확인은 반품상품이 저희 물류에 입고가 된 후 해피콜에서 연락드려 별도로 안내드립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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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품이 배송 전일 경우 환불 요청시 당일 환불해드리며 배송 중이거나 완료시에는 상품이 저희 쪽으로 반품입고가 완료된 후 환불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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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능합니다. 주문서 작성시 배송지를 자택으로 기재하시고 해피콜 전화드렸을때 장착점만 지정해주시면 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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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 고객님께서 배송받고 싶은 곳을 지정하시면 그쪽으로 무료배송해드립니다. 다만 제휴장착점이 있는 지역인데 고객님이 원하시는 곳에서 장착하시고자 한다면 장착비는 고객님 부담입니다. 그리고 제휴장착점이 없는 곳이라면 저희가 타이어 1개당 5000원의 장착비를 지원해드리고 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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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 고객님 휠바란스 A/S는 가능합니다. 저희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바로 조치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단, 휠바란스 A/S 기간은 1주일입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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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문 취소시 사용포인트는 다시 재적립해드립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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취소 및 변경은 고객센터(053-767-3627)로 연락을 주시거나 우측 상단에 있는 [주문/배송조회]에서 요청이 가능합니다. (다만 배송 진행이 된 경우 왕복 배송비가 부가될 수 있습니다.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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타이어 배송시 수량 2개에 대하여 1묶음 으로 포장 배송 합니다. 즉, 수량 4개 구매시 2묶음이 되어 배송 조회시에는 수량이 2개가 되는것입니다. |